질의/응답

  1. 김창섭 2014.09.05 13:21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혹시 개발자님 app 내에 배너 광고 가능하신가요?
    가능하다면 해당 내용에 대해서 메일로 답변 부탁드릴게요
    cskim@kokotaxi.com

  2. 이준우 2014.02.26 15:23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요즘 인터넷으로 상거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대부분 RR로 시작하는 국제등기로 배송을 많이 합니다
    우체국에서 하는 EMS는 추적이 되는데 똑같이 우체국에서 하는 국제등기는 추적을 하는 앱이 없습니다
    파슬트레이스에서 지원할 수는 없을까요?
    업데이트에 국제등기 추적도 지원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블랙시아 2013.03.13 11:42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parcel trace에 등록된 리스트를 백업하는 메뉴가 없어졌나요? 자꾸 업데이트하라고 나와서 지우고 재설치했는데 백업복구메뉴는 있는데 백업메뉴은 사라진 것 같네요

  4. anon user 2013.02.01 14:4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제부터 배포된 업데이트를 설치하려고만 하면 "저장공간이 부족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갤럭시노트 10.1 LTE 사용하고 있는중이고, 저장공간은 충분히 몇기가 이상이 남아있는데 말이죠.

    기존 버전을 삭제하고 새로 설치하려고 할때도 똑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 스윗트래커 2013.03.12 11:58 신고  수정/삭제

      고객님.

      이것은 앱의 문제가 아니라.. 안드로이드 OS의 문제입니다.

      설치된 앱의 캐시가 많아서 그렇다고 하네요.

      마켓에서 앱의 캐시를 지우는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5. 김학봉 2012.12.14 12:12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좋은 어플 개발하여 주셔서 감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궁금한 것이 있는데 대한통운의 택배추적에서 대한통운 공식사이트에서 하는것과 파슬트레이스에서 한 결과가 다른데요.
    정확히 말하면 대한통운 공식사이트에서는 2단계만 나오는데 파슬에선 더 자세히 나오더라구요.
    (공식사이트에서는 보내는 쪽에서 행낭포장으로 끝인데 파슬에선 이미 청주 대리점 도착해있음)

    여기서 궁금한게 어떠한 주소를 사용하시는지 그 주소좀 알려주시면 안되나요?

    • 스윗트래커 2013.03.12 11:59 신고  수정/삭제

      고개님.
      저희는 대한통운 내부에서 제공받은 주소를 사용하고 있어서 다르게 보인답니다.
      일반에 공개되는 주소는 아니라서 제공을 해드리기는 힘드네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툴바